카테고리 없음

"할아버지, 제가 가르쳐 드릴께요."

damilee 2018. 6. 11. 09:25



1


  할아버지: 그건 뭘 하는거냐?

  손자      :  이거요? 팽이 돌리는거예요.


2


  할아버지: 팽이를 돌려?

  손자      : 네, 요기 보이시죠? 제가 개조했는데 보여드릴께요.

  할아버지: 네가 개조를 했다고?

  손자      : 네, 개조했다는 말은 변형시켰다는 말이예요.

  할아버지: 어, ㅎㅎ 그래?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.


3


  할아버지: 어떻게 하는거냐.  어디 한번 해 봐라

  손자      :  할아버지 제가 가르쳐 드릴께요. 잘 보세요. 여기다 요렇게 끼우고요...


4


  손자      :  착! 당겨요. 아! 할아버지 이것 보세요! 보이시죠, 보이시죠!  

  할아버지:  와! 그래 , 그래  멋--지다-- 



5



  손자      :  이쪽에 앉아서 보시면 더 잘 보여요. 그렇죠? 공격형과 방어용의 대결이예요. 뚜----

  할아버지:  어, 어, 그래! 그래, 멋있다.   지  구

  손자      :  너무  멋지죠? 뚜우-----뚜우------  멋있죠?  잘 보세요. 누가 이길지.

  할아버지:  정말 멋있다!  최고!   정말 멋있다!  최고!  정말 멋있다!  최고! ∼정말 멋있다!  최고! ∼ㅎㅎ





 

  텔레비젼 에서는 북미회담을 앞두고 기사를 열심히 쏟아내고 있고  70년 차이의 두 조손은 팽이를 열심히 돌리고 있다.